본문 바로가기
음식

김천에서 유명한 마카롱 맛집

by 초록이 초록이일상 2020. 5. 16.

마카롱은 접할 일도 없고,

단 걸 그다지 좋아하지도 않고

칼로리도 높다고 해서

관심 없었는데

 

친구가 맛난다고 사줘서 먹어 본 > ,. <

 

생각보다 달지도 않고,

치즈를 좋아하는데 강하지도 그렇다고 연하지도 않은 마카롱에 빠져버림 ㅋㅋ

 

오늘 2번 째 사 먹음 ㅋㅋ

 

 

한 개 1천원, 보통가 보다 더 저렴함 ~

 

겉포장만 봐도 어딘지 아는 분들은 아실 듯 ~~

 

 

 

 

 

마카롱에 세계에 발을 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고구마 마카롱 ㅋㅋ

겉피는 쫀득한 듯, 부서질 듯 ㅋㅋ히얀함

반 말린 고구마 토핑도 터억!

 

 

 

 

 

얼마나 장사가 잘 되는지

종류가 얼마 남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던 ~~

 

 

미니 마카롱은 있어서

다 팔려서 없는 맛을 충족시켰네욬 ㅋ

 

 

 

 

마카롱 입문을 시켰으니 맛 없진 않은 듯 ~

 

 

자주 먹을 듯 ㅠㅠ

근데 위치가 좀 외진데 있어서 훔 ~

댓글0